• 고밀도목재판넬
  • Trespa

HANTERRA

Description

 

테라코타는 천연 점토와 순수한 물을 이용해 1,200℃이상 고온에서 장시간 소성한 제품으로 친환경적인 건축 외장자재 입니다. 또한 오랜 시간이 지나도 금속 제품에서 발생되는 벤딩 현상이 일어나지 않고 OPEN JONIT 시공 공법으로 결로, 코팅으로 인한 오염을 방지하고, 공기순환(Air Ventilation)으로 단열성 향상과 에너지 절감효과가 있습니다. 또, 탁월한 내오염성으로 유지보수의 비용절감과 깨끗한 외관으로 건물의 가치를 높여줍니다.

Characteristic

 

· 자연 친화적인 소재

천연 도자기용 토양을 1,200℃이상 고온에서 소성하여 복사열이 없고 100% 재사용가능한 친환경소재입니다. 인체에 무해한 순수 점토로 이루어져 건강한 건축환경을 제공하고
생산과정에서 화학물질을 배제시킨 녹색제품입니다. 재활용 및 일반 매립 등 폐기물 처리가 매우 이롭습니다.

· 뛰어난 유지 보수성

성고온소성의 테라코타 패널은 색상의 변색이 없으며 개별 탈부착이 가능하여 파손시 파손된 판넬만 개별보수가 가능하고 반영구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 오픈조인트공법으로 실리콘 오염의 염려가 없습니다.

·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

사계절 기온 변화에도 충분한 내구성을 갖고, 불연소재로 화재시 확산을 방지하는데 효과적입니다.

· 우수한 경량성

경량자재로 고층 건물의 시공이 가능하고 부동침하를 방지하고 내진에 강합니다.

· 우수한 심미성

다양하고 따뜻한 특유의 색상 및 질감으로 자연적인 느낌을 주면서 모던하고 중후한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Colors

 

Certificates

 

Objectivity table

 

Types